관리 메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02)2632-9288

구로지식산업센터 아티스포럼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 에이스건설 시공 구로 아티스포럼 분양안내. 본문

구로 아티스포럼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에이스 아티스포럼 지식산업센터

구로지식산업센터 아티스포럼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 에이스건설 시공 구로 아티스포럼 분양안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2021. 5. 13. 15:24

 

구로 1단지의 오래된 지식산업센터에서 신규사옥으로 세대교체를를 주도하는 아티스포럼이 5월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하철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7호선 남구로역, 2·7호선 대림역의 트리플역 위치에 아티스포름은  구로디지털단지 G밸리 1단지 프리미엄 입지위치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지식산업센터에 믿을수 있는시공사  에이스건설(주) 시공으로 사업의 신뢰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층별 LED LIGHT LINE 커튼월 설계 공법등 현대적 감각의 지식산업센터 독보적인 랜드마크 외관 아티스포럼은  보여주게 됩니다. 
 
입주자를 위한 입주자 회의실, 고품격 로비, 휴게실 등의 다양한 고품격 편의시설로 아티스포럼 지식산업센터는 업무 경쟁력 강화!
 
냉난방기 무상설치, 미세먼지 필터 적용, 4.2M 높은층고로 아티스포럼은 쾌적한 비즈니스 사무공간을 완성합니다. 
 
아티스포럼의 1층 휴게공간, 4층 옥외정원 및 옥상정원등  입주자들의 업무능률을 높이기 위한 자연친화적 힐링공간 구성하였습니다!
 

 

아티스포럼은 현재  호실 선점을 위한 입주의향서 접수중에 있사오니 언제든 연락 주십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