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02)2632-9288

서울숲 에이원센터 성수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 서울 성수동 사무실 사옥용 비즈니스 지식산업센터 서울숲 에이원센터 청약 접수중! 본문

성수동 에이원센터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성수동 에이원센터 안내

서울숲 에이원센터 성수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 서울 성수동 사무실 사옥용 비즈니스 지식산업센터 서울숲 에이원센터 청약 접수중!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2019. 6. 18. 10:58


성수권역 뚝섬역은 성수동 인근의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강남의 가치를 이어가는 자리로 서울시 도시재생시범사업구역, 성수지구 전략정비사업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향후 강남을 더불어 비즈니스의 중심지역으로 급부상중인 지역으로 서울숲  에이원센터는 넉넉한 주차공간과  비상용포함 7대의 엘리베이터로  비즈니스업무 효율을 높여드립니다.


성수 지식산업센터 서울숲 에이원센터의 대중 인프라로 도보 5분내 거리에 있는 지하철 2호선 뚝섬역과 분당선 서울숲역이 도보거리로 직원분들의 편리한 출, 퇴근을 도와드리며 성수대교를 통한 강남권역 3KM 이내에 위치 했으며 동부간선,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수서장지 고속화도로, 경부고속도로등 주요 도로의 접근성이 편리합니다.


서울숲 지식산업센터는 세제 부분에서도 지식산업센터는 중도금 무이자융자 진행과 취등록세 감면혜택 및 정책자금 지원으로 사옥마련의 부담감을 덜어드립니다.


현재 서울숲 에이원센터 성수 지식산업센터는 청약중에 있사오니 사옥마련, 사무실마련위해 준비하고 있으셨다면 늦지않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