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02)2632-9288

GIDC 광명역(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광명역) 현대엔지니어링 시공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본문

광명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광명 GIDC 지식산업센터

GIDC 광명역(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광명역) 현대엔지니어링 시공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2018. 8. 21. 18:33

KTX광명역사 마지막 지식센터이며 입지, 규모, 외관 모든면에서 최상의 디자이노믹스 지식산업센터 GIDC광명역이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광명역이 정식 입주의향서를 접수 받고 있으며 입주의향서를 접수하신분들 위주로 분양을 진행하게 될 것 같으니 미리미리 연락주셔서 입주의향서를 접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명 지식산업센터 GIDC광명역은 연면적 8만여평의 지하5층~ 지상 29층의 초 메머드급 지식산업센터로 A, B, C동으로 3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인클러스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톡특하고 화려한 외관으로 최고의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가 될 것입니다. 


시공사는 현대엔지니어링으로 최상의 브랜드가치와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 시공 GIDC광명역(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는 멀티플렉스 역화관 및 각종전시, 행사시설, 상업시설등 문화와 휴식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입주기업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비즈니스 인프라로 업무효율을 극대화 할 것입니다. 


24일정도 홍보관이 정식 오픈예정이니 홍보관에 오셔서 모형도 및 모델하우스를 보시면서 편안히 상담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보관 방문 및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