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02)2632-9288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당산SK V1센터 분양정보, 당산SK V1center 분양안내 본문

당산SK V1센터 안내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당산SK V1센터 분양정보, 당산SK V1center 분양안내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2013. 12. 11. 13:32

영등포 최고의 위치와 입지를 자랑하는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당산SK V1센터가 분양 시작한지 1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1년 3개월 정도후면 준공될 예정으로 현재 지상 3층까지 올라간 상태입니다.


현재 분양률80%대로 꾸준히 분양되고 있으니 바쁘셔서 생각만 하고 미루고 계셨다면 더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십시요.


최고의 입지위치, 최고의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당산SK V1center에서 성공사업을 준비하십시요.







당산SK V1센터는 당산역(지하철2/9호선)과 영등포구청역(지하철2/5)호선의 3~5분거리의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하였으며 편리한 광역 교통망 인접으로 남보다 빠른 비즈니스 교통망을 확보 하였습니다.


지식산업센터 당산SK V1center는 연면적 3만여평의 최고 19층의 트윈타워로 웅장한 외관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가졌으며 최고의 건설사인 SK건설에서 시공하여 최고의 브랜드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산SK V1센터의 고층부는 한강 조망이가능하고 쾌적하고 편리한 편익시설구성으로 업무효율을 높여 드립니다.


당산SK V1센터는 영등포 지역내 최상의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로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셨다면 더 늦기 전에 좋은 호실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